"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7번째 줄: | 7번째 줄: |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
* 이지데스크를 신청하고 싶으신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이지데스크를 신청하고 싶으신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br/><br/> | ||
+ | |||
+ |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br/> | ||
+ | |||
+ |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에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 ||
+ | ② 판매처 주문건의 취소가 발생한 경우 이지어드민으로 수집 된 해당 주문건에 '''자동으로 취소를 적용''' 합니다.<br/> | ||
+ | ③ 배송처리 후 각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자동으로 등록''' 합니다.<br/> | ||
+ | ④ 바코드 스캔을 통해 오배송 검수가 가능하며,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 ||
<br/><br/><br/><br/> | <br/><br/><br/><br/> |
2019년 6월 10일 (월) 04:45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에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② 판매처 주문건의 취소가 발생한 경우 이지어드민으로 수집 된 해당 주문건에 자동으로 취소를 적용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