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40번째 줄: | 40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File:Sy이지데스크환경설정.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1. 먼저 이지데스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통 환경 및 각 대화 채널 설정이 필요'''합니다. | ||
− | + | |} | |
+ | <br/><br/><br/><br/> | ||
− | + |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 |
− |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 + | <br>[[#b.개별취소하기|b.개별취소하기]] |
− | [[# | ||
<br/><br/> | <br/><br/> | ||
− |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 + |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
{|width="1200px" | {|width="1200px" |
2019년 6월 14일 (금) 06:21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페이지에 모아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3. 이지데스크는 이지어드민 사용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능이 아닌, 별도의 부가서비스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