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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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먼저 이지데스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통 환경 및 각 대화 채널 설정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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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지데스크에서 상담내역 입력시 자동으로 이지어드민 CS내역에 추가됩니다.
 
1. 이지데스크에서 상담내역 입력시 자동으로 이지어드민 CS내역에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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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용을 원할 경우 사용함에 체크 후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본값: 사용안함)<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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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상담 중지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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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6월 14일 (금) 06:37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페이지에 모아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② 과거 상담 이력에 대한 확인 및 조회가 용이합니다.
③ 개인 기기에 데이터를 보관하지 않아 관리 및 보안이 탁월합니다.
④ 오배송, 불량 상품에 대한 사진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증을 완료한 고객의 주문 정보를 이지어드민 CS링크를 통해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이지데스크는 이지어드민 사용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능이 아닌, 별도의 부가서비스 입니다.

  • 이지데스크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어드민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SMS의 경우 1666으로 시작되는 번호가 새로 부여되며 최소 3개월 이상 사용 유지 조건이 있습니다.













Step 1. 환경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1. 먼저 이지데스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통 환경 및 각 대화 채널 설정이 필요합니다.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설정)
case b. 시스템 설정 (공통 설정)
case b. 시스템 설정 (공통 설정)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데스크에서 상담내역 입력시 자동으로 이지어드민 CS내역에 추가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을 원할 경우 사용함에 체크 후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본값: 사용안함)






case b. 시스템 설정 (공통 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a. 상담 중지 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을 원할 경우 사용함에 체크 후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본값: 사용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