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 정보수정(오픈마켓)"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
13번째 줄: | 13번째 줄: | ||
* 판매처 정보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해 자동발주가 지원되는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판매처 정보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해 자동발주가 지원되는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파일:Jh0730_07.PNG|섬네일|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 판매처 신규등록 후 발주가 정상적으로 이뤄지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br/> | 2. 판매처 신규등록 후 발주가 정상적으로 이뤄지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br/> | ||
발주가 잘 되지 않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 발주가 잘 되지 않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 ||
− | + | ||
<br/><br/><br/><br/><br/> | <br/><br/><br/><br/><br/> |
2019년 8월 5일 (월) 00:16 판
개요
2. 판매처 신규등록 후 발주가 정상적으로 이뤄지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Case1. 기본판매처
Case2. 사용자정의판매처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Case1. 오픈마켓a. 공통사항
b. G마켓
C. 옥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