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보류해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valign=top|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보류설정 관련 업데이트된 기능'''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6번째 줄: 6번째 줄: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보류설정 관련 업데이트된 기능'''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보류설정 관련 업데이트된 기능'''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보류해제 작업 시 자동보류해제 기능 업데이트
 
* 보류해제 작업 시 자동보류해제 기능 업데이트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을 설정하여 자동해제
+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 대신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류해제
 
<br/><br/><br/><br/>
 
<br/><br/><br/><br/>
  
==<big>'''step 2. C/S 처리하기'''</big>==
+
==<big>'''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big>==
  
 
==='''case 1. 배송 보류 처리 및 해제'''===
 
==='''case 1. 배송 보류 처리 및 해제'''===
30번째 줄: 30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File:jcs4.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자동보류해제0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2.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
1.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
41번째 줄: 42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File:jcs5.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File:자동보류해제02.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3. 보류설정창에서 '''보류 사유를 입력하고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보류설정창에서 '''보류 사유를 입력하고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내용을 물류팀에 전달하지 않아도 배송 작업 시 이력 공유 가능
 
* 해당 내용을 물류팀에 전달하지 않아도 배송 작업 시 이력 공유 가능
52번째 줄: 53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File:jcs6.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File:자동보류해제03.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알람 기능을 사용하면 지정한 일자에 '''입력한 내용으로 CS창 우측 상단에 알람 팝업 표시'''(하단 이미지 참조)
 
* 알람 기능을 사용하면 지정한 일자에 '''입력한 내용으로 CS창 우측 상단에 알람 팝업 표시'''(하단 이미지 참조)
  
62번째 줄: 63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File:jcs9.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File:자동보류해제04.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표시된 '''팝업을 클릭'''하면 관련 주문건 자동 검색
 
* 표시된 '''팝업을 클릭'''하면 관련 주문건 자동 검색
  
73번째 줄: 74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File:jcs7.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File:자동보류해제05.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4. 보류가 설정된 주문에는 주문 우측에 '''보류 상태로 표기'''
 
4. 보류가 설정된 주문에는 주문 우측에 '''보류 상태로 표기'''
  
83번째 줄: 84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File:S보류설정12.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File:자동보류해제06.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화면 상단 검색조건의 '''보류'''에 체크하고 검색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만 조회 가능
 
* 화면 상단 검색조건의 '''보류'''에 체크하고 검색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만 조회 가능
  
94번째 줄: 95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File:jcs10.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File:자동보류해제07.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5. '''보류 상태인 주문에서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을 해제 가능합니다.
 
5. '''보류 상태인 주문에서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을 해제 가능합니다.
  

2019년 9월 30일 (월) 05:56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보류설정 관련 업데이트된 기능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보류해제 작업 시 자동보류해제 기능 업데이트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 대신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류해제





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

case 1. 배송 보류 처리 및 해제

1. 고객 요청 사항 또는 배송을 내보내기에 앞서 확인이 필요한 주문을 배송 보류 설정이 가능합니다.

  • 접수/송장 상태인 주문만 보류 설정 가능
  • 보류 상태인 주문은 송장이 출력되어 있어도 보류 해제 시까지 배송 처리 불가
  •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을 통해 보류 상태인 주문은 송장이 출력되지 않도록 변경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1.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보류설정창에서 보류 사유를 입력하고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내용을 물류팀에 전달하지 않아도 배송 작업 시 이력 공유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 알람 기능을 사용하면 지정한 일자에 입력한 내용으로 CS창 우측 상단에 알람 팝업 표시(하단 이미지 참조)





(확대하려면 클릭)
  • 표시된 팝업을 클릭하면 관련 주문건 자동 검색






(확대하려면 클릭)

4. 보류가 설정된 주문에는 주문 우측에 보류 상태로 표기





(확대하려면 클릭)
  • 화면 상단 검색조건의 보류에 체크하고 검색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만 조회 가능






파일:자동보류해제07.png
(확대하려면 클릭)

5. 보류 상태인 주문에서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을 해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