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70번째 줄: | 170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파일:정)ezPos_ezPos탭.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정)ezPos_ezPos탭.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ezPos에서는 송장에 출력된 바코드 스캔을 통해 | + | 1. ezPos에서는 송장에 출력된 바코드 스캔을 통해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br /> |
− | 2. ezPos에서는 상품라벨 스캔을 통해 오배송 | + | * 이지어드민 모든 버전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
+ | 2. ezPos에서는 상품라벨 스캔을 통해 오배송 검수를 할 수 있습니다. | ||
* 상품라벨 스캔을 통한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기능은 이지어드민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 합니다. | * 상품라벨 스캔을 통한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기능은 이지어드민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 합니다. | ||
<br/> | <br/> |
2019년 10월 10일 (목) 06:52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오토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오토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 합니다. ① 판매처에 자동으로 로그인 하여 신규주문건을 수집 해옵니다.
3. 이지오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지어드민과 연동이 되는 판매처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이지오토 화면에 대한 설명입니다.
case 2. 취소주문적용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a. 송장 스캔 배송처리 |
|
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
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
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
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