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상품등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2번째 줄: | 52번째 줄: | ||
[[파일:Hj20191013-3-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Hj20191013-3-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1. 선택한 상품에 대하여 옵션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1. 선택한 상품에 대하여 옵션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정상 || '''정상''' 이라는 음성메시지와 함께 배송처리 됩니다. ] | ||
+ | |- | ||
+ | | 취소 || '''취소''' 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br/>* c/s창에서 취소주문 정상복귀 후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파일:정)ezPos_송장스캔 취소.png|1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보류 || '''보류''' 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br/>* 화면 오른쪽 보류해제 버튼을 클릭하여 보류해제 후 배송처리(송장 재 스캔) 하거나, c/s창에서 보류 해제 후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파일:정)ezPos_송장스캔 보류.png|1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교환 || '''교환''' 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br/>* 송장출력 후 교환처리 한 주문 건은 '''보류'''가 걸립니다. 보류해제 후 배송처리(송장 재 스캔) 할 수 있습니다. || [[파일:201910100002.png|1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조회값이 없습니다 || '''송장번호오류''' 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br/>* 이지어드민 전산상에서 확인할 수 없는 송장번호 입니다. || [[파일:정)ezPos_송장번호 오류.png|1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이미 배송되었습니다 || '''이미 배송되었습니다''' 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중복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br/>* 이미 배송처리 한 송장번호 입니다. || [[파일:정)ezPos_중복배송.png|1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2019년 10월 13일 (일) 14:31 판
개요
1. 이 문서는 단품으로 등록한 상품을 세트로 구성하여 등록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STEP 2. 세트상품 옵션설정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a. 송장 스캔 배송처리 |
|
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
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
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
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