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상품등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9번째 줄: | 9번째 줄: | ||
1. 이 문서는 단품으로 등록한 상품을 '''세트로 구성하여 등록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 1. 이 문서는 단품으로 등록한 상품을 '''세트로 구성하여 등록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 ||
+ | <br/> | ||
<br/> | <br/> | ||
*환경설정은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은 제한되며 이지어드민 교육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 바랍니다. | *환경설정은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은 제한되며 이지어드민 교육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 바랍니다. |
2019년 10월 13일 (일) 14:48 판
개요
1. 이 문서는 단품으로 등록한 상품을 세트로 구성하여 등록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STEP 2. 세트상품 옵션설정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a. 송장 스캔 배송처리 |
|
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
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
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
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