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입력 시 가배송처리는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번째 줄: | 9번째 줄: | ||
<br/> | <br/> | ||
− | 2. | + | 2. 가배송은 실제 배송처리를 하지 않았음에도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미리 입력시켜 고객들에겐 배송중 상태로 보여주는 기능입니다.<br> |
− | + | 가배송처리를 하면 이지어드민에선 주문이 송장 상태로 표시됩니다. 즉, 가배송처리는 추후에 실제 배송처리를 통해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시켜줘야 합니다.<br> | |
+ | ※ 가배송처리를 위해선 이지오토가 실행되고 있어야합니다. 이지오토가 꺼진상태에서 작업할 경우 판매처에 송장 자동등록이 되지 않습니다.<br> | ||
<br/><br/><br/><br/> | <br/><br/><br/><br/> |
2019년 11월 3일 (일) 07:04 판
개요
1. 이 문서는 송장입력 메뉴에서 가배송 처리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가배송은 실제 배송처리를 하지 않았음에도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미리 입력시켜 고객들에겐 배송중 상태로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
step 1. 이지어드민 상품정보 변경
1. 비과세를 적용할 상품을 검색 후 상품정보변경을 진행합니다.
|
2. 상품정보 중 매장간이동(RT)에서 비과세상품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
3. 메뉴 최상단(또는 최하단) 저장 버튼을 클릭 합니다. |
step 2. 결과값 확인(POS 결제)
1. 비과세를 적용할 상품의 결제를 위해 바코드검색 또는 상품검색을 진행합니다.
|
2. 결제버튼을 클릭 합니다. |
3. 결제방법을 선택 합니다.
|
3. 비과세상품 결제 시 면세+ 라는 문구가 자동으로 표기 됩니다.
비과세상품에 대해서만 부과세(VAT)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4. 결제결과 비과세상품의 경우 부가세(VAT) 적용이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