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목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303번째 줄: | 303번째 줄: | ||
* 주문번호 또는 주문상세번호가 기준이되는 판매처 | * 주문번호 또는 주문상세번호가 기준이되는 판매처 | ||
− | 주문번호 : 옥션,G마켓,NS홈쇼핑,롯데닷컴,코디북,패션플러스,롯데아이몰,핫트랙스,HNS,카카오 톡스토어 | + | 1.'''주문번호''' : 옥션,G마켓,NS홈쇼핑,롯데닷컴,코디북,패션플러스,롯데아이몰,핫트랙스,HNS,카카오 톡스토어<br> |
예시) 옥션,G마켓은 판매처내의 취소/환불 완료 상태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에 주문번호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함.<br> | 예시) 옥션,G마켓은 판매처내의 취소/환불 완료 상태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에 주문번호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함.<br> | ||
− | 주문번호+주문상세번호 : 네이버페이,CJ몰,하프클럽,서울스토어,다이소,미미박스,11번가,스토어팜,메이크샵,W컨셉트,카페24 | + | 2.주문번호+'''주문상세번호''' : 네이버페이,CJ몰,하프클럽,서울스토어,다이소,미미박스,11번가,스토어팜,메이크샵,W컨셉트,카페24<br> |
− | 예시) 카페24의 경우 판매처내의 취소/환불 완료 상태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상세번호까지 같은 주문에 대해서 취소로 연동함. | + | 예시) 카페24의 경우 판매처내의 취소/환불 완료 상태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상세번호까지 같은 주문에 대해서 취소로 연동함.<br> |
|} | |} | ||
321번째 줄: | 321번째 줄: | ||
* 상품정보(상품명,옵션,상품코드 등)로 취소를 연동하는 판매처 | * 상품정보(상품명,옵션,상품코드 등)로 취소를 연동하는 판매처 | ||
− | 1.주문번호+'''상품코드''' : | + | 1.주문번호+'''상품코드''' : 위메프(1.0),티몬,가방팝,GS리테일<br> |
− | 예시) | + | 예시) 티몬은 판매처 내의 취소/환불 완료 상태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에 주문번호,상품코드가 같은 주문에 대해서 취소로 연동함.<br> |
+ | |||
+ | 2.주문번호+'''상품코드+옵션''' : AK몰,텐바이텐<br> | ||
+ | 예시) AK몰은 판매처 내의 취소/환불 완료 상태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에 주문번호,옵션,상품코드가 같은 주문에 대해서 취소로 연동함.<br> | ||
+ | |||
+ | 3.주문번호+'''상세번호+상품코드''' : 29cm,이랜드,에이블리,무신사<br> | ||
+ | 예시) 무신사는 판매처 내의 취소/환불 완료 상태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에 주문번호,상세번호,상품코드가 같은 주문에 대해서 취소로 연동함.<br> | ||
+ | |||
|} | |} | ||
335번째 줄: | 342번째 줄: | ||
[[파일:j310.png|400px|thumb|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j310.png|400px|thumb|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판매처별 고유의 정보(코드)로 취소를 연동하는 판매처 | * 판매처별 고유의 정보(코드)로 취소를 연동하는 판매처 | ||
− | 1. | + | 1. GS이숍 : 주문번호 + 코드4 (주문아이템번호)<br> |
− | + | 2. 신세계,이마트 : 주문번호 + 코드4 (주문상품순번)<br> | |
+ | 3. 쿠팡 : 주문번호 + 코드6 (옵션ID)<br> | ||
+ | 4. 위메프 2.0 : 주문번호 + 코드18 (옵션주문번호) or 상품명+옵션<br> | ||
+ | 5. 위메프 2.0 (API) : 주문번호 + 코드18 (옵션주문번호) or 상품코드<br> | ||
+ | 6. 플레이어 : 주문번호 + 상품코드 or 코드22 (StyleNo)<br> | ||
+ | 7. 브랜디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2 or 상품명+옵션<br> | ||
+ | 8. 지그재그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 + 주문상세번호2 or 상품명+옵션<br> | ||
+ | |||
+ | |||
|} | |} |
2019년 11월 15일 (금) 08:32 판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판매처의 경우에는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정보 변경시 이지어드민 판매처 정보에서도 변경을 해줘야만 자동발주했을 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판매처 목록 우측에서 판매처와 이지어드민 솔루션과의 연동되는 범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3. 판매처 선택 후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명이 생성됩니다. |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step 2.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는 판매처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판매처명
|
판매처 담당자 정보 및 이지어드민 담당자 정보들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
관리자/쇼핑몰 URL/상품페이지 URL
국내/해외배송 선택
|
고정 배송지 사용
|
교차 발주 검사
예) 수동발주시 A 판매처에 올린 자료를 실수로 B에 올렸을 경우 A에 이미 등록된 주문번호이므로 (교차 발주 검사 사용시) 발주실패 됩니다.
|
이지로그인
|
step 3. 판매처별 지원현황
step 4. 판매처별 취소지원
Case 1. 취소연동조건
Case 2. 취소타입
a. 주문정보
b. 상품정보
c. 기타(고유정보)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