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세팅시 확인사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7번째 줄: 17번째 줄:
 
<br/><br/><br/><br/>
 
<br/><br/><br/><br/>
  
==<big>'''step 1. 세팅요청자료 확인'''</big>==
+
==<big>'''step 1. 업체 세팅요청자료 확인'''</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2019년 12월 2일 (월) 01:32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콜센터(CTI) 세팅시 확인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한 업체요청에서 부터 세팅후(개발팀) 확인사항 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업체 세팅요청자료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비과세를 적용할 상품을 검색 후 상품정보변경을 진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상품정보 중 매장간이동(RT)에서 비과세상품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메뉴 최상단(또는 최하단) 저장 버튼을 클릭 합니다.





step 2. 결과값 확인(POS 결제)

이지체인 > 매장모드 > POS
(확대하려면 클릭)

1. 비과세를 적용할 상품의 결제를 위해 바코드검색 또는 상품검색을 진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결제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결제방법을 선택 합니다.

  • 참고 : 본 메뉴얼은 신용카드 결제를 예시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3. 비과세상품 결제 시 면세+ 라는 문구가 자동으로 표기 됩니다.

  • 참고 : 과세상품과 비과세상품이 함께 결제되더라도 면세+ 문구는 표기되며

비과세상품에 대해서만 부과세(VAT)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과세상품으로만 구성된 결제건의 경우는 면세+ 문구가 표기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결제결과 비과세상품의 경우 부가세(VAT) 적용이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