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세팅시 확인사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51번째 줄: | 51번째 줄: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
− | [[File: | + | [[File:dusakfdldhqslek2.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1. | + | 1. ctiweb 페이지(http://ctiweb.ezadmin.co.kr/login.html) 로그인을 합니다.<br> |
− | |||
|} | |} |
2019년 12월 2일 (월) 02:13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콜센터(CTI) 세팅시 확인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한 업체요청에서 부터 세팅후(개발팀) 확인사항 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업체 세팅요청자료 확인
1.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해 필요한 정보(업체요청) 및 확인사항 입니다.
|
step 2. 세팅 후 확인사항
1. ctiweb 페이지(http://ctiweb.ezadmin.co.kr/login.html) 로그인을 합니다. |
2. 결제버튼을 클릭 합니다. |
3. 결제방법을 선택 합니다.
|
3. 비과세상품 결제 시 면세+ 라는 문구가 자동으로 표기 됩니다.
비과세상품에 대해서만 부과세(VAT)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4. 결제결과 비과세상품의 경우 부가세(VAT) 적용이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