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세팅시 확인사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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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메뉴얼은 LG의 경우를 예시로 하고 있습니다)<br> | (해당 메뉴얼은 LG의 경우를 예시로 하고 있습니다)<br> | ||
(2) 이지콜센터를 세팅할 자리의 번호 : 일반번호, 070번호 가능(단, 대표번호 1544-0000 형태는 제한)<br> | (2) 이지콜센터를 세팅할 자리의 번호 : 일반번호, 070번호 가능(단, 대표번호 1544-0000 형태는 제한)<br> | ||
− | (3) 사용자명 :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에서 사용될 사용자명 입니다. | + | (3) 사용자명 :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에서 사용될 사용자명 입니다.<br> |
(4) 이지어드민 등록아이디 : 이지어드민 사용자관리 메뉴에서 등록된 이지어드민 아이디 입니다.<br> | (4) 이지어드민 등록아이디 : 이지어드민 사용자관리 메뉴에서 등록된 이지어드민 아이디 입니다.<br> | ||
(5) 녹취여부 : 업체가 녹취기능 사용여부를 확인하는 부분 입니다.<br> | (5) 녹취여부 : 업체가 녹취기능 사용여부를 확인하는 부분 입니다.<br> |
2019년 12월 2일 (월) 06:59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콜센터(CTI) 세팅시 확인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한 업체요청에서 부터 세팅후(개발팀) 확인사항 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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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업체 세팅요청자료 확인
1.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해 필요한 정보(업체요청) 및 확인사항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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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세팅 후 확인사항
1. ctiweb 페이지(http://ctiweb.ezadmin.co.kr/login.html) 로그인을 합니다. |
2. 환경설정 > 회선관리를 클릭 합니다. |
3. 이지콜센터가 세팅된 회선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4. 개발팀에서 이지콜센터 세팅이 완료되었다면 전화번호 및 LG 비번 확인이 가능합니다.
(번호의 타입은 대표번호와 개인번호 총 2가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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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센트릭스 관리자 페이지(https://centrex.uplus.co.kr/premium/)로 이동합니다. |
6. 사전에 확인된 대표번호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
7. 번호관리 > 번호별 설정정보 관리를 클릭 합니다. |
8. 해당 가입자의 전체 회선에 대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9. 이지콜센터에 연동된 번호에서 우측 설정 버튼을 클릭 합니다. |
10. 이지콜센터 녹취를 사용하는 회선이라면 반드시 자동녹취설정에 인,아웃바운드에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