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16번째 줄: | 16번째 줄: | ||
|} | |} | ||
− | |||
+ | <br/><br/><br/> | ||
<div>__TOC__</div> | <div>__TOC__</div> | ||
+ | <br/><br/><br/> | ||
==<big>'''A.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체크가 풀려있는 경우 '''</big>== | ==<big>'''A.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체크가 풀려있는 경우 '''</big>== |
2019년 12월 23일 (월) 04:52 판
개요
1. 환경설정에서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을 체크하면 다수의 주문에 동일한 송장번호 입력이 가능합니다.
2. 환경설정 적용 후, 이지어드민에 중복 송장번호를 입력하더라도 판매처에 송장전송 시에는 송장번호가 1개 주문에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
A.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체크가 풀려있는 경우
1.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미체크
2. 이미 사용한 송장번호는 추가로 사용 할 수 없다.
B.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체크를 한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