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화면에서 사은품 등록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div>__TOC__</div> ==<big>'''개요'''</big>== <br> 이 문서에서는 매칭화면에서 사은품으로 보낼 상품을 매칭하고, 사은품으로 지정 하는 법을 설...)
 
5번째 줄: 5번째 줄:
 
==<big>'''개요'''</big>==
 
==<big>'''개요'''</big>==
 
<br>
 
<br>
 +
||
 +
[[File:.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이 문서에서는 매칭화면에서 사은품으로 보낼 상품을 매칭하고, 사은품으로 지정 하는 법을 설명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매칭화면에서 사은품으로 보낼 상품을 매칭하고, 사은품으로 지정 하는 법을 설명합니다.
  
71번째 줄: 75번째 줄:
 
<br>
 
<br>
  
==<big>'''Step 2. 매칭화면에서 사은품 지정하기'''</big>==
 
 
{|width="1200px"
 
|-
 
| valign=top|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내정보수정''' > '''비밀번호변경'''
 
<br>
 
1. 우측상단의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메인화면 '''정보수정''' 혹은 각 메뉴에 따라다니는 아이디 아래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br>'''내정보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 됩니다.
 
 
<gallery>
 
Image:s정보변경.png|메인페이지 좌측상단 <br>정보수정 버튼
 
Image:s정보변경2.png|각 메뉴 좌측상단 <br>정보수정 버튼
 
</gallery>
 
 
||
 
[[File:S비밀번호변경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br>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File:S비밀번호변경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br>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br>&nbsp;
 
<br>
 
<br>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9년 12월 30일 (월) 01:04 판


개요


||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

이 문서에서는 매칭화면에서 사은품으로 보낼 상품을 매칭하고, 사은품으로 지정 하는 법을 설명합니다.

  • 해당기능을 사용을 원할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1661-1774)로 요청해야합니다.


 


Step 1. 환경설정 변경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2. 기존 비밀번호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