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요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태그: 편집 취소 |
태그: 편집 취소 |
||
22번째 줄: | 22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1. | + | 1. 회수요청 팝업창이 뜨면, 검색버튼을 통해 해당 주문을 검색합니다. |
− | |||
− | |||
2022년 1월 27일 (목) 02:52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는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대한 회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반품택배사는 지정한 기본택배사로 동일하게 지정되고, 반품접수는 C/S창, 혹은 이지어드민 웹의 C/S -> 회수요청에서 가능하며 신청 후 접수된 반품송장번호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
step 1. 회수신청하기
1. 회수요청 팝업창이 뜨면, 검색버튼을 통해 해당 주문을 검색합니다.
|
2. 주문을 선택하고, 회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중앙 부분의 보내는 분/받는 분 정보를 확인합니다. * 받는 분 정보가 비어 있는 경우에는 회수 주소지를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이후에는 저장된 정보로 지속 사용 가능 * 주의: 우체국, CJ의 경우에는 아래 내용 확인 필수 우체국: 반품 주소는 epost.go.kr에 등록된 회수주소(수정시 epost.go.kr수정) CJ: 반품 주소는 고객코드에 매핑된 회수주소(수정시 고객사 관할 지점 문의) |
4. 고객과 협의된 반품 정산 정보가 있으면 접수정보에 기입합니다. * 반품관리 메뉴와 연동해서 관리 가능 |
5. CS 이력을 입력 후 우측 하단 반품 접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2. 회수상태 조회하기
회수창의 왼쪽 상단에서는 회수상태(요청, 접수, 완료)에 따른 주문 건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반품회수를 택배사에 요청한 후, 택배사에 접수가 되면 반품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