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등급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관련 FAQ) |
(→관련 FAQ) |
||
305번째 줄: | 305번째 줄: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 | + | ======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 [[고객 등급별 주문태그 설정]] ====== | |
− |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 | ||
− | |||
− | [[고객 등급별 주문태그 설정]] |
2022년 3월 15일 (화) 00:42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 고객을 등록하면 고객등급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Vip, Black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CS관리나 송장에도 고객등급이 별도로 표시되므로 고객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고객 신규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4. 내용을 전부 기입하였으면 화면하단 저장을 클릭합니다. |
표시등급관리
vip, black 고객중에서도 세분화하여 분류하고 싶을 때 표시등급을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고객등급 이지콜센터 연동(2017.5.31 업그레이드)
|
1. 고객 표시등급을 설정합니다. |
2. 설정된 고객의 전화 인입 시 고객표시등급이 이지콜센터에 연동되어 보여집니다. |
step 2. 고객 일괄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
step 3. 고객정보 삭제하기
|
step 4. CS창에서 고객등급 확인하기
|
2. C/S 이력 에도 vip, black 고객은 자동으로 내용이 입력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