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처리 할 수 있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400px|thumb|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기능은...)
 
3번째 줄: 3번째 줄: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선택상품일괄처리1.jpg|대체글=|섬네일|399x399픽셀|(확대하려면 클릭)]]해당 기능은 전체상품목록 / 현 재고조회 화면에서
 +
이지어드민에 등록해놓은 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변경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입고지연관리환경설정001.jpg|400px|thumb|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기능은 이지어드민에 입고 반영 시, '''상품 입고지연 관리 메뉴의 예정, 지연 상태인 상품을 자동으로 완료 상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환경설정에서 변경 가능하며, 변경을 원할 시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또는 교육 매니저에게 요청
 
* '''기본값은 미사용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미설정 시에는 작업자가 수기로 상품 입고지연 관리에서 완료처리를 해야함'''(단, 입고요청전표 완료 처리시에는 설정값과 무관하게 자동으로 입고지연 완료 처리됨)'''
 
* [[상품+입고지연+관리|상품 입고지연 관리 메뉴 사용법은 메뉴얼 링크 클릭]]
 
  
<br/><br/><br/><br/>
 
  
2. 세부 체크 박스를 통해서 자동 완료 처리될 입고 유형을 설정 가능합니다.
 
* '''미사용(기본값)''': 자동 완료처리 사용 안 함'''(단, 입고요청전표 완료 처리시에는 설정값과 무관하게 자동으로 입고지연 완료 처리됨)'''
 
* '''정상입고시 사용''': 체크 시, 이지어드민에 정상입고 유형으로 입고 시 입고지연 완료 처리
 
* '''반품입고시 사용''': 체크 시, 이지어드민에 반품입고 유형으로 입고 시 입고지연 완료 처리
 
  
<br/><br/><br/><br/>
 
  
3. 이지어드민에서 정상입고, 반품입고를 반영 가능한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정상입고: 재고관리-상품재고조회, 재고관리-현재고조회, 재고관리-재고일괄조정, 재고관리-입고전표조회, 프리미엄 POS-입고 등
 
* 반품입고: 재고관리-상품재고조회, 재고관리-현재고조회, 재고관리-재고일괄조정, 재고관리-입고전표조회에서 반품전표설정, 프리미엄 POS-입고 탭에서 반품전표설정 , CS창 배송후취소/배송후교환 시 자동반품입고 처리 등
 
  
{| class="wikitable"
+
<br />
|-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로그인 > 기본정보관리 메뉴 > 환경설정
 
|}
 
 
 
<br/>
 
  
 
<div>__TOC__</div>
 
<div>__TOC__</div>

2022년 3월 18일 (금) 02:39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해당 기능은 전체상품목록 / 현 재고조회 화면에서

이지어드민에 등록해놓은 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변경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p 1. 환경설정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에 요청 이후 정상적으로 환경설정이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step 2. 결과값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상단의 개요에 명시한 방법을 통해서 이지어드민에 입고 처리를 합니다.

  • 메뉴얼 예시는 상품재고조회 메뉴에서 정상 입고한 케이스와 CS창에서 반품입고 처리한 케이스입니다.
  • 이미 입고지연관리 등록되어 있는 상태(이미지 참고)






(확대하려면 클릭)

2. 상품재고조회에서 입고처리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입고지연관리에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CS창에서 자동반품입고처리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5. 상품 입고지연 관리에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