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번째 줄: 7번째 줄:
  
 
  이지어드민 > C/S관리 > 일반관리 > '''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
 
  이지어드민 > C/S관리 > 일반관리 > '''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
 
+
[[파일: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 1.png|섬네일]]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은
||[[파일:Gcs내역조회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확대하려면 클릭)
  
 
==<big><b>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b></big>==
 
==<big><b>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b></big>==

2022년 3월 21일 (월) 01:38 판

개요

이지어드민 > C/S관리 > 일반관리 > 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
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 1.png
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은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플러스 친구 등록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작업자 확인하기

검색결과에서 해당 작업에 대한 작업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 클릭 시에는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작업자가 조회항목에 없다면 다음을 참조해 주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cs처리상태 변경하기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cs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검색조건을 설정 시, 처리여부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일괄완료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선택완료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