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톡교환반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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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step 3. 교환/반품톡 신청내역 선택 완료 처리하기</b> ==
  
  

2022년 3월 22일 (화) 07:14 판

개요

이 페이지는 알림톡교환/반품관리에서 알림톡을 통해 교환 및 반품 들어온 주문건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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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교환/반품톡 보내기

  • 작업자: 어떤 아이디가 발주버튼을 눌렀는지를 나타냅니다.
  • 전체시작 및 전체종료: 전체 판매처 발주의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이 기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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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판매처: 자동발주를 한 판매처의 이름이 표기됩니다.
  • 시작 및 종료: 해당판매처의 발주 시작과 종료 시점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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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공/실패: 자동발주 성공, 실패 여부가 표기됩니다.
  • 결과: 성공 건수가 표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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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교환/반품톡 신청 이력 확인하기

이지오토로 발주시, 발주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지오토 발주조회에서는 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으며, 크게 로그인실패, 혹은 로그인제한으로 분류가 됩니다.

  • 로그인실패: 로그인정보의 오류로 이지오토가 로그인에 실패한 경우입니다.
  • 로그인제한: 로그인에 여러번 실패하여 이지오토가 로그인을 제한한 경우입니다. 판매처 로그인에 여러번 실패할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는 등의 조취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정 횟수 이상 로그인에 실패하게 되면 이지오토는 해당 판매처의 자동로그인에 제한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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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다음의 이미지처럼 종료시간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버튼을 누르고 발주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지오토를 종료하거나, 자동발주버튼을 재차 누르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발주완료까지 오래 걸리더라고 기다리시는 편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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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교환/반품톡 신청내역 선택 완료 처리하기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