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일괄삭제(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
|||
26번째 줄: | 26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41번째 줄: | 45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65번째 줄: | 73번째 줄: | ||
+ | |||
+ | |||
+ | |||
+ | |||
82번째 줄: | 94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98번째 줄: | 118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big>'''step 2. 주문 확인하기'''</big>== | ==<big>'''step 2. 주문 확인하기'''</big>==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2022년 3월 22일 (화) 08:26 판
개요
|
step 1. 송장일괄삭제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주문배송관리 메뉴 > 송장일괄삭제(조회)를 클릭합니다.
|
2. 일괄 삭제할 송장의 송장입력일과 입력 시간을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3-1. 파일로 삭제
|
3-2. 선택 송장삭제
체크한 송장번호만 삭제 가능합니다. |
3-1. 전체송장 삭제
|
step 2. 주문 확인하기
CS창이나 확장주문검색2에서 접수 상태로 변경되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