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취소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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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태는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며칠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지를 알려줍니다. ● 당일취소건이 있는 판매처는 상태가 공란으로 나옵니다. ●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을 경우 '최근 30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습니다' 라고 보여집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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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4월 18일 (월) 04:37 판
개요
이 페이지는 판매처별 취소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자동취소만 확인 가능합니다.(CS창 취소작업은 확인 불가)
- 최근 한 달 동안 발주 이력이 없는 판매처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CASE1. 메뉴 접속해서 확인하기
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태는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며칠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지를 알려줍니다. ● 당일취소건이 있는 판매처는 상태가 공란으로 나옵니다. ●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을 경우 '최근 30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습니다' 라고 보여집니다. |
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
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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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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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1. VIP 등급의 경우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