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톡교환반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2번째 줄: | 52번째 줄: | ||
|} | |} | ||
− | |||
−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타입''': 전체, 교환, 반품 중 원하는 항목을 설정하여 특정 주문건 검색이 가능합니다. | |'''타입''': 전체, 교환, 반품 중 원하는 항목을 설정하여 특정 주문건 검색이 가능합니다. | ||
73번째 줄: | 71번째 줄: | ||
|} | |} | ||
− | + | ==<b>step 4. 교환/반품톡 신청</b>==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step 4. 교환/반품톡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2년 5월 24일 (화) 04:02 판
개요
이 페이지는 알림톡교환/반품관리에서 알림톡을 통해 교환 및 반품 들어온 주문건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교환/반품톡 환경설정 설정하기
교환/반품톡 전송 시 고객이 교환 및 반품 접수 하는 화면에 대해 환경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CS관리 > 일반관리 > 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하며, 아래 메뉴얼 링크 참고 바랍니다.
|
step 2. 교환/반품톡 보내기
|
|
알림톡을 보낼 플러스 친구 아이디를 확인 후, 교환반품 안내 템플릿을 선택하여 전송합니다. |
step 3. 알림톡검색조건
알림톡 교환/반품관리의 검색화면을 통해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신청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입: 전체, 교환, 반품 중 원하는 항목을 설정하여 특정 주문건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조건(접수자): 접수자(수령자)명을 통해 특정 주문건 검색이 가능합니다. 처리상태: 미처리, 완료, 중 원하는 항목을 설정하여 특정 주문건 검색이 가능합니다. 접수상태: 접수, 취소 항목을 설정하여 교환/반품 정상 접수, 취소 건 중 특정 주문건 검색이 가능합니다. 사유: 고객이 교환/반품 시 선택했던 사유별로 특정 주문건 검색이 가능합니다. 회수: 전체, 회수요청, 직접회수 건에 대하여 특정 주문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작업자: 이지어드민 사용자관리에 등록된 모든 사용자를 기준으로 작업자를 선택하여 각 사용자가 작업한 주문건만 검색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