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한 송장번호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2번째 줄: 12번째 줄:
 
<br>
 
<br>
  
==<big>'''step 1. 삭제할 송장정보 확인하기'''</big>==
+
==<big>'''step 1. 송장 주문정보 확인하기'''</big>==
  
  
19번째 줄: 19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이지송장출력 > 로그인 > 화면상단 '''상태''' 셀렉트 박스 > '''송장'''선택 > 검색
+
  이지송장출력 > 불러오기 > 화면상단 '''상태''' 셀렉트 박스 > '''송장'''선택 > 불러오기
 
<br>
 
<br>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출력한 송장은 고유의 송장번호가 부여되어 있습니다.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출력한 송장은 고유의 송장번호가 부여되어 있습니다.  
<br>삭제할 송장의 '''수령자'''를 확인합니다.  
+
<br>삭제할 송장의 주문정보를 확인합니다.  
  
  
45번째 줄: 45번째 줄: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삭제할 송장 검색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삭제할 송장 검색
 
<br>
 
<br>
C/S창 화면에서 삭제할 송장을 검색하여 작업합니다.
+
C/S창 화면에서 송장을 찾아 삭제합니다.
 
||  
 
||  
 
[[File:s송장삭제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File:s송장삭제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56번째 줄: 56번째 줄:
  
 
----
 
----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1. 삭제할 송장 정보를 검색합니다.
+
1. 화면상단의 '''검색조건'''에 값을 입력하여 정보를 검색합니다.
*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로 송장을 검색합니다.
+
*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로 검색합니다.
 +
* 검색하면 송장상태의 주문정보가 보입니다.
 
||  
 
||  
 
[[File:s송장삭제3.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File:s송장삭제3.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72번째 줄: 72번째 줄:
  
  
<br>
+
----
<br>
 
<br>
 
<br>
 
<br>
 
<br>
 
<br>
 
 
 
==<big>'''step 3. 확인하기'''</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87번째 줄: 78번째 줄:
  
  
 
+
2. 송장삭제를 진행할 주문을 선택한 후 화면중간 '''송장관리'''를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송장출력을 위해 '''SEWOO label printer'''를 기본프린터로 지정합니다.
 
*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여 '''기본 프린터로 설정'''을 선택합니다.
 
 
 
 
||  
 
||  
 
[[File:s송장삭제4.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File:s송장삭제4.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102번째 줄: 89번째 줄:
  
  
==<big>'''step 4. 용지 설정하기'''</big>==
+
----
 
 
 
{|width="1200px"
 
{|width="1200px"
 
|-
 
|-
109번째 줄: 95번째 줄:
  
  
1. 송장용지 크기에 맞춰 프린터 용지를 설정합니다.
+
3. 송장삭제 창의 '''삭제'''를 클릭합니다.
*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여 '''인쇄 기본 설정'''을 선택합니다.
+
* 삭제를 누르면 송장상태였던 주문이 접수상태로 변합니다.
  
 
||  
 
||  
119번째 줄: 105번째 줄:
  
  
----
+
 
 +
 
 +
 
 +
 
 +
 
 +
== <big>'''step 3. 확인하기'''</big>==
 +
 
 
{|width="1200px"
 
{|width="1200px"
 
|-
 
|-
136번째 줄: 128번째 줄:
  
  
 +
 +
<br>
 +
<br>
 +
<br>
 +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br>
+
 
[[송장출력 프린터는 어떻게 세팅하나요? (도시바)]]
 
<br>
 
[[송장출력하는데 송장이 이상하게 나와요.]]
 
  
  

2016년 5월 6일 (금) 01:12 판


개요


출력한 송장번호 삭제는 이지어드민 웹 CS창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step 1. 송장 주문정보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불러오기 > 화면상단 상태 셀렉트 박스 > 송장선택 > 불러오기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출력한 송장은 고유의 송장번호가 부여되어 있습니다.
삭제할 송장의 주문정보를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 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삭제할 송장 검색


C/S창 화면에서 송장을 찾아 삭제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화면상단의 검색조건에 값을 입력하여 정보를 검색합니다.

  •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로 검색합니다.
  • 검색하면 송장상태의 주문정보가 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송장삭제를 진행할 주문을 선택한 후 화면중간 송장관리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삭제 창의 삭제를 클릭합니다.

  • 삭제를 누르면 송장상태였던 주문이 접수상태로 변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