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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을 | + | 오매칭 건이 아니며, 직원의 실수로 잘못된 상품을 발송한 경우에 대한 내용입니다. |
+ | *오매칭으로 인한 오배송 시, 다음을 참조하세요 | ||
+ | <br>[[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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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상품을 회수하고 상품교환을 하셔야 합니다. | ||
+ | 이를 통해, 새로운 주문이 형성되어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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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5월 6일 (금) 09:12 판
개요
오매칭 건이 아니며, 직원의 실수로 잘못된 상품을 발송한 경우에 대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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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
1. C/S창에서 오배송된 상품을 검색하고 회수버튼을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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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고 반품접수버튼을 누릅니다. |
step 2. 상품교환하기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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