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2번째 줄: 42번째 줄:
 
||[[파일:설정전업로드.png|700x7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파일:설정전업로드.png|700x7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
 +
 +
 +
 +
<br/>
 +
 +
 +
  
 
==<big><b>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b></big>==
 
==<big><b>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b></big>==

2022년 7월 22일 (금) 04:50 판


개요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시 중복되는 주문번호를 팝업으로 노출 시켜주는 기능입니다.

  • 전체 판매처에 적용됩니다.
  • 사용 원하실 경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case 1.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 시


1. 판매처에 발주서를 수동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중복발주인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팝업이 확인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1. 판매처에 발주서를 수동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중복발주인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중복된 주문번호가 보입니다.

  • 주문번호를 통해 중복 발주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