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1번째 줄: 31번째 줄:
  
 
----
 
----
 
  
 
{| width="1500px"
 
{| width="1500px"
66번째 줄: 65번째 줄:
 
||[[파일:업로드버튼.png|700x7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파일:업로드버튼.png|700x7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
 
 
----
 
----
  

2022년 10월 13일 (목) 05:43 판


개요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시 중복되는 주문번호를 팝업으로 노출 시켜주는 기능입니다.

  • 전체 판매처에 적용됩니다.
  • 발주서 포맷 중 주문번호 항목이 설정되어야합니다.
  • 환경설정 변경을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원하실 경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case 1.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 시

1. 판매처에 발주서를 수동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이미 사용된 주문번호와 동일한 번호를 사용할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3,. 중복발주인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만 확인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1. 판매처에 발주서를 수동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이미 사용된 주문번호와 동일한 번호를 사용할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2. 중복발주인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중복주문건이 몇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는 최대 5개까지 보여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발주서 포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