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5번째 줄: | 75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3. 주문의 상태가 발주이므로 | + | 3. 주문의 상태가 발주이므로 불러오기시 주문건이 조회 및 출력 되지 않습니다. |
|| | || | ||
[[File:결과없음2.png|thumb|5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결과없음2.png|thumb|5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22년 11월 15일 (화) 04:30 판
개요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는 동일 주문번호의 전체 상품이 모두 매칭 완료 되어야만 접수 상태가 반영되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case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미설정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step 3. 매칭 단계에서 매칭이 모두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2. 동일 주문번호임에도 매칭된 주문건의 상태는 접수, 매칭되지 않은 주문건은 발주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주문의 상태가 접수인 주문건만 출력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se 2.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step 3. 매칭 단계에서 매칭이 모두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2. 동일 주문번호 중 2개의 상품이 매칭되지 않아 모두 발주 상태인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주문의 상태가 발주이므로 불러오기시 주문건이 조회 및 출력 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