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SMS알림톡이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37번째 줄: | 137번째 줄: | ||
(201)착신가입자 없음(미등록), 즉 존재하지 않는 번호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신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1)착신가입자 없음(미등록), 즉 존재하지 않는 번호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신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 ||[[파일: | + | ||[[파일:전송오류사유.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22년 12월 12일 (월) 06:05 판
개요
해당 메뉴에서는 원하시는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SMS/알림톡전송 또는 스마트알림+서비스+를 통해 대량 SMS/알림톡을 전송한 이력, 전송 성공여부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C/S관리 > 대량SMS/알림톡 > 대량SMS/알림톡이력]
|
step 2. 조회 및 상세내역 보기
설정하신 검색조건과 일치하는 주문건이 있는 전송 이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상세 버튼을 클릭하시면, 대량SMS/알림톡 전송 당시 설정하신 검색 조건,
전송하신 템플릿과 전송된 리스트를 확인 및 부가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
A. 전송상태 알아보기
대량 SMS/알림톡 전송 상태의 경우, 4가지 단계가 존재합니다.
|
B. 전송실패 사유 알아보기
1.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에서 원하시는 전송이력의 상세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오류 항목의 아이콘에 커서를 올리시면, 전송실패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 전송이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전송완료라고 표시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