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4번째 줄: 14번째 줄:
 
<br>
 
<br>
  
==<big>'''Step1. 비밀번호 찾기'''</big>==
+
 
 
===<big>'''case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big>===
 
===<big>'''case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big>===
  

2023년 1월 2일 (월) 15:56 판


개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


case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내정보수정 > 비밀번호변경


1. 우측상단의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합니다.



  • 참고로 메인화면 정보수정 혹은 각 메뉴에 따라다니는 아이디 아래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내정보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기존 비밀번호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