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1번째 줄: | 31번째 줄: | ||
|| | || | ||
[[File:S비밀번호변경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File:S비밀번호변경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3.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3.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2023년 1월 2일 (월) 16:12 판
개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
case 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
[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
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Case B. 이메일로 인증하기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