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3번째 줄: 43번째 줄:
 
{|width="1500px"
 
{|width="1500px"
 
|-
 
|-
|| [[파일:Bbbg1-3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휴대전화'''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혹은 '''이메일'''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후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 [[파일:Bbbg2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휴대전화'''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혹은 '''이메일'''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후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
  

2023년 1월 11일 (수) 07:55 판

개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

비밀번호 찾기

(확대하려면 클릭)
[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휴대전화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혹은 이메일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후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는 반드시 10자 이상이어야하며 1자 이상의 숫자, 영문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합니다.
  • 3자리 이상 연속된 문자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