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자동보류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2번째 줄: 92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CS창]'''
 
'''[CS창]'''
  

2023년 1월 16일 (월) 09:31 판

개요

이 문서에서는 특정 상품 발주 시 자동으로 주문 건에 보류를 설정하는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상품에 자동보류 설정하기

Case1. 옵션관리하지 않는 상품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1. 자동으로 보류를 설정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한 후 상품명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자동보류에 사용으로 선택한 후 하단에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옵션관리하는 상품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1. 자동으로 보류를 설정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한 후 상품명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 맨 하단 옵션에서 자동보류 설정하고자 하는 옵션의 자동보류 체크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2. 발주 후 보류 여부 확인하기

[CS창]

발주 시 자동보류 설정 된 상품을 포함하는 주문은 모두 보류 설정됩니다.

  • 기존 주문에 합포 시 기존 주문까지 모두 보류 설정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S 이력에 어떤 상품으로 인해 보류가 설정된건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상품관리

CS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