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된 송장을 같은번호로 다시 뽑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5번째 줄: 115번째 줄:
 
||[[파일:송장_-_송장출력_체크.png|6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송장_-_송장출력_체크.png|6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big><b>관련 FAQ</b></big>==
 +
[[배송일괄취소(조회)]]

2023년 2월 16일 (목) 23:42 판


개요

이 메뉴얼은 배송처리된 주문건을 동일번호로 재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은 동일번호로 재출력이 어려워 배송 취소 후 출력해야합니다.
  • 주문건의 상태가 송장일 경우 동일번호로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step 1. 배송취소하기



case 1. 개별취소
  1. CS창에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2. [배송처리] 버튼을 눌러 취소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1. 일괄취소 (조회)

[주문배송관리 > 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 (조회)]



  1. 원하는 배송일시를 지정해 검색합니다.
  2. 조회된 주문건 확인 후 [배송취소] 버튼을 눌러 취소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2. 일괄취소 (파일)

[주문배송관리 > 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 (파일)]


  1.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기재된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2. 업로드된 주문건 확인 후 [배송취소] 버튼을 눌러 취소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 재출력하기


case 1. 송장출력 탭에서 출력하기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출력]



  1. 불러오기 통해 원하는 주문건 검색합니다. (상태는 송장으로 두어야합니다.)
  2. 검색된 주문건을 동일번호로 재출력할 수 있습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체크 해제되어있어야 동일번호로 송장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 출력차수 불러오기를 통해 특정 차수의 주문건을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CS창에서 출력하기
  1. CS창에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2. [송장출력] 버튼을 통해 동일번호로 재출력할 수 있습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체크 해제 되어있어야 동일번호로 송장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배송일괄취소(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