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반품입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0번째 줄: 70번째 줄:
  
 
----
 
----
{|width="1600px"
 
|-
 
|| [[파일:오배송재고수정14.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big>Case2. 1:n 오배송교환하기</big>''' ====
 
1. 배송된 주문의 상품을 선택하고 오배송재고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시:  과일젤리 바나나 1 -> 과일젤리 딸기 1, 과일사탕 사과 1)
 
|}
 
 
 
 
 
----
 
 
 
{| width="1600px"
 
|-
 
|| [[파일:오배송재고수정15.png|대체글=|섬네일|718x718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 하고 [선택] 합니다.
 
'교환전' , '교환후' 상품을 확인 후 [상품추가] 를 클릭한 다음 하단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width="1600px"
 
|-
 
|| [[파일:오배송재고수정19.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교환에 성공했습니다"라는 팝업이 뜨면 확인을 클릭 후 cs이력에서 오배송교환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width="1600px"
 
|-
 
||
 
|}
 
 
----
 
{| width="1600px"
 
|-
 
||[[파일:오배송재고수정20.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재고관리>재고로그조회]'''
 
4. 재고로그조회에서 작업-배송으로 검색 시 교환전 상품은 -수량만큼 배송처리 , 교환후 상품은 +수량만큼 배송처리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width="1600px"
 
|-
 
||[[파일:오배송재고수정21.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big>Case3. n:n 오배송교환하기</big> ====
 
1. 배송된 주문의 상품을 선택하고 오배송재고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시 : 과일젤리 딸기 3 개중 2개 -> 과일사탕 수박 2, 과일사탕 포도 2 ) 
 
|}
 
----
 
{| width="1600px"
 
|-
 
|| [[파일:오배송재고수정22.png|대체글=|섬네일|715x715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 하고 [선택] 합니다.
 
'교환전' , '교환후' 상품을 확인 후 [상품추가] 를 클릭한 다음 하단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TIP.''' 교환전 수량, 교환후 수량, 판매가는 수기로 입력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교환전 수량은 반드시 오배송재고수정을 클릭한 다음 수정해주셔야합니다. cs창에서 체크박스 체크 후 수량을 수정해도 오배송교환창에서는 교환전수량이 그대로 표기됩니다.
 
 
|}
 
----
 
{| width="1600px"
 
|-
 
|| [[파일:오배송재고수정27.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교환에 성공했습니다"라는 팝업이 뜨면 확인을 클릭 후 cs이력에서 오배송교환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파일:오배송재고수정12.png|대체글=|섬네일|700x7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width="1600px"
 
|-
 
||[[파일:오배송재고수정28.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재고관리>재고로그조회]'''
 
4. 재고로그조회에서 작업-배송으로 검색 시 교환전 상품은 -수량만큼 배송처리 , 교환후 상품은 +수량만큼 배송처리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C/S]]
 
[[C/S]]
 
[[상품교환]]
 
<br>
 
<br>
 
<br>
 

2023년 3월 20일 (월) 01:42 판

이 페이지는 이지어드민 cs창에서 배송상태 주문건에 취소/교환처리 시 재고에 대해 자동반품입고를 설정하는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A. 자동반품입고 설정하기

[C/S관리>CS , CS창]

Case1. 배송 후 취소 설정하기

1. 취소할 배송상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 설명의 편의를 위해 전체취소 방법으로 설명하겠습니다.




2. 자동반품입고 체크 후 반품입고 하고자 하는 타입을 선택합니다.




3. 전체취소 버튼 클릭 시 배송 후 취소 상태로 주문건이 변경되며,

취소한 상품에 재고가 입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S관리>CS , CS창]

Case2. 배송 후 교환 설정하기

1. 취소할 배송상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 설명의 편의를 위해 전체취소 방법으로 설명하겠습니다.




관련 FAQ

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