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반품입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1번째 줄: 61번째 줄:
  
 
====<big>Case2. 배송 후 교환 설정하기</big>====
 
====<big>Case2. 배송 후 교환 설정하기</big>====
1. 취소할 배송상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
1. 교환할 배송상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
<nowiki>*</nowiki> 설명의 편의를 위해 전체취소 방법으로 설명하겠습니다.
 
 
|}
 
|}
  

2023년 3월 20일 (월) 01:42 판

이 페이지는 이지어드민 cs창에서 배송상태 주문건에 취소/교환처리 시 재고에 대해 자동반품입고를 설정하는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A. 자동반품입고 설정하기

[C/S관리>CS , CS창]

Case1. 배송 후 취소 설정하기

1. 취소할 배송상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 설명의 편의를 위해 전체취소 방법으로 설명하겠습니다.




2. 자동반품입고 체크 후 반품입고 하고자 하는 타입을 선택합니다.




3. 전체취소 버튼 클릭 시 배송 후 취소 상태로 주문건이 변경되며,

취소한 상품에 재고가 입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S관리>CS , CS창]

Case2. 배송 후 교환 설정하기

1. 교환할 배송상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관련 FAQ

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