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7번째 줄: 17번째 줄: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2023년 4월 11일 (화) 05:27 판

개요

c/s내역조회에서는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c/s내역을 일괄 조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특히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C/S관리 > C/S내역조회]
  • 날짜: cs 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내역을 기준으로 조회합니다.
  •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 작업자 : 원하는 작업자를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으며, 복수 선택도 가능합니다. (2022. 11. 25 업그레이드)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작업자 확인하기

  • 검색 결과에서 해당 작업에 대한 작업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 클릭 시에는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작업자가 조회 항목에 없다면 아래 내용 참조 바랍니다.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cs처리상태 변경하기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cs 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 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검색조건을 설정 시, 처리여부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일괄완료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선택완료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