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업로드 시 여러개 파일 업로드 허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5번째 줄: 25번째 줄:
 
<br/>
 
<br/>
  
==<big><b>step 1. 발주 시파일 선택</b></big>==
+
==<big><b>A. 발주 시 파일 선택</b></big>==
 
{|width="1550px"
 
{|width="1550px"
 
|-
 
|-
32번째 줄: 32번째 줄:
 
<br/>
 
<br/>
 
<br/>
 
<br/>
발주하실 판매처의 업로드 버튼을 눌러, 파일 선택을 클릭합니다.<br/>
+
1. 발주하실 판매처의 업로드 버튼을 눌러, 파일 선택을 클릭합니다.<br/>
 
<br/>
 
<br/>
  
||[[파일:대량SMS알림톡이력.png|대체글=|섬네일|700x700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230612 163915.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br/>
 
<br/>
<br/>
+
{| width="1550px"
<br/>
+
|-
<br/>
+
| valign="top" |
 +
2. 키보드의 Ctrl키를 누르고 파일을 하나씩 클릭 또는, 드래그를 통해 파일을 선택한 뒤 열기를 클릭합니다.
 +
 
 +
||[[파일:20230612 164105.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br />
 +
<br />
 +
<br />
  
 
==<big><b>step 2. 조회 및 상세내역 보기</b></big>==
 
==<big><b>step 2. 조회 및 상세내역 보기</b></big>==

2023년 6월 12일 (월) 07:46 판


개요

수동 발주시 한 판매처에 업로드 해야 할 파일이 여러 개인 경우, 파일들을 선택하여 한 번에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 사용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A. 발주 시 파일 선택

[주문배송관리 > 주문관리 > 발주]

1. 발주하실 판매처의 업로드 버튼을 눌러, 파일 선택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키보드의 Ctrl키를 누르고 파일을 하나씩 클릭 또는, 드래그를 통해 파일을 선택한 뒤 열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조회 및 상세내역 보기

(확대하려면 클릭)
원하시는 검색 조건을 설정하여 검색 시, 전송 이력이 조회되며


왼쪽 또는 오른쪽 끝에 상세 버튼을 클릭하여 전송된 리스트 확인 및 부가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상단 가운데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 모양 클릭 시,

전송 당시 설정하신 검색조건과 전송된 템플릿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버튼명 기능
다운로드 해당 차수의 전송된 리스트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재전송 잔고부족으로 인해 전송되지 않은 건들에 한해 알림톡/SMS 충전 후 , 재전송 가능합니다.

(이미 전송된 건은 중복발송 되지 않습니다.)

전송취소 대기 상태로 남아있는 건들의 SMS/알림톡 전송을 취소하여 리스트 내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삭제 전송차수 자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에서 조회되지 않으며 전송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단, 전송완료된 건이 있을 경우 삭제가 불가합니다.)







A. 전송상태 알아보기

대량 SMS/알림톡 전송 상태의 경우, 4가지 단계가 존재합니다.


대량SMS/알림톡이력 SMS/알림톡이력 상세 전송상태
1 접수 대기 전송버튼을 누른 직후, 해당 SMS/알림톡 전송내역 접수된 상태
2 전송중 응답대기 해당 SMS/알림톡이 전송 중인 상태
3 결과수신중 응답대기 통신사로부터 전송결과 응답을 받기까지 대기중인 상태

(수신상태에 따라 최대 48시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4 전송완료 전송완료 해당 SMS/알림톡이 전송 완료된 상태
(확대하려면 클릭)







B. 전송실패 사유 알아보기

1.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에서 원하시는 전송이력의 상세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시: 010-0000-0000(없는 번호)에 전송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2. 오류 항목의 아이콘에 커서를 올리시면, 전송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전송한 건의 경우, (201)착신가입자 없음(미등록), 즉 존재하지 않는 번호로 인해 오류가 발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MS/알림톡 전송 오류 사유는 링크 참조 : SMS/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
이 외의 사유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