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업로드 시 여러개 파일 업로드 허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5번째 줄: 25번째 줄:
 
<br/>
 
<br/>
  
==<big><b>Step1. 발주 시 파일 선택</b></big>==
+
==<big><b>A. 발주 시 파일 선택</b></big>==
 
{|width="1550px"
 
{|width="1550px"
 
|-
 
|-
56번째 줄: 56번째 줄:
 
||[[파일:20230612 1641271.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20230612 1641271.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br />
 
  
<br />
+
==      '''<big>B. 발주 내용 확인</big>''' ==
<br />
+
{| width="1550px"
<br />
 
<br />
 
<br />
 
<br />
 
 
 
{| width="1600px"
 
 
|-
 
|-
 
| valign="top" |
 
| valign="top" |
대량 SMS/알림톡 전송 상태의 경우, 4가지 단계가 존재합니다.
+
선택한 파일의 전체 주문이 업로드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파일:20230612 1641271.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class="wikitable"
+
|}<br />
!
 
!대량SMS/알림톡이력
 
!SMS/알림톡이력 상세
 
!전송상태
 
|-
 
|1
 
|접수
 
|대기
 
|전송버튼을 누른 직후, 해당 SMS/알림톡 전송내역 접수된 상태
 
|-
 
|2
 
|전송중
 
|응답대기
 
|해당 SMS/알림톡이 전송 중인 상태
 
|-
 
|3
 
|결과수신중
 
|응답대기
 
|통신사로부터 전송결과 응답을 받기까지 대기중인 상태
 
(수신상태에 따라 최대 48시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
 
|4
 
|전송완료
 
|전송완료
 
|해당 SMS/알림톡이 전송 완료된 상태
 
|}
 
|[[파일:전송상태.png|대체글=|섬네일|750x7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br />
 
<br />
 
<br />
 
 
<br />
 
<br />
  
 
<br />
 
<br />
 
<br />
 
<br />
 
=='''<big>B. 전송실패 사유 알아보기</big>'''==
 
{| width="1550px"
 
|-
 
| valign="top" |
 
1.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에서 원하시는 전송이력의 상세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시: 010-0000-0000(없는 번호)에 전송한 경우
 
||[[파일:오류이력.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550px"
 
|-
 
| valign=top|
 
2. 오류 항목의 아이콘에 커서를 올리시면, 전송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전송한 건의 경우, (201)착신가입자 없음(미등록), 즉 존재하지 않는 번호로 인해 오류가 발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전송오류사유.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br/>
 
<br/>
 
<br/>
 
----
 
{| width="1500px"
 
|-
 
| valign="top" |
 
{| class="wikitable"
 
!SMS/알림톡 전송 오류 사유는 링크 참조 : [[SMS/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
 
|}이 외의 사유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br/>
 
<br/>
 
 
<br/>
 
<br/>
 
<br/>
 
<br/>
 
<br/>
 
<br/>
 
<br/>
 
<br/>
 
<br/>
 
<br/>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대량SMS전송]]
 
*[[대량SMS전송]]
 
*[[스마트알림+서비스+]]
 
*[[스마트알림+서비스+]]
 
*[[SMS/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
 
*[[SMS/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

2023년 6월 12일 (월) 08:00 판


개요

수동 발주시 한 판매처에 업로드 해야 할 파일이 여러 개인 경우, 파일들을 선택하여 한 번에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 사용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A. 발주 시 파일 선택

[주문배송관리 > 주문관리 > 발주]

1. 발주하실 판매처의 업로드 버튼을 눌러, 파일 선택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키보드의 Ctrl키를 누르고 파일을 하나씩 클릭 또는, 드래그를 통해 파일을 선택한 뒤 열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선택하신 파일의 개수를 확인 후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발주 내용 확인

선택한 파일의 전체 주문이 업로드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