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의 옵션이 변경되는 경우 상품동기화시 어떻게 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3번째 줄: 33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b>전체상품목록</b>에서 해당상품의 옵션이 제대로 변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b>전체상품목록</b>에서 해당상품의 옵션이 바르게 변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파일:G상품동기화조건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상품동기화조건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상품동기화 했는데 상품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
 
*[[상품동기화 했는데 상품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

2016년 5월 16일 (월) 07:45 판

개요

상품동기화메뉴에서 기간 및 판매처를 선택 후,
상품 재동기화를 하게 되면 변경된 옵션정보가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기존 상품에 반영됩니다.

단, 최초동기화가 아닌 재동기화의 경우에는 변경된 옵션정보만 가져오니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상품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상품동기화 시, 기간 및 판매처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단, 해당상품이 최초로 판매처에 등록된 날짜가 기간에 포함 되어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품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전체상품목록에서 해당상품의 옵션이 바르게 변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