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리스트 + VIP 보류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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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문배송관리 메뉴에서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주문배송관리 메뉴에서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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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wiki>*</nowiki> 고객등급관리에서 표시등급 설정 시 수령자명 옆에 표시등급도 확인 가능합니다.  
 
<nowiki>*</nowiki> 고객등급관리에서 표시등급 설정 시 수령자명 옆에 표시등급도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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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1월 14일 (화) 01:23 판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사전에 설정한 고객등급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류 주문건에 대해 따로 송장출력 후 배송처리가 가능합니다.










A.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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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환경설정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먼저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메뉴에서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에 체크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 사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환경설정 변경 요청 바랍니다.






step 2. 고객등급 설정하기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참조: 고객등급관리









step 3. 적용결과 확인하기


[CS관리 > CS창]

1. 주문배송관리 메뉴에서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등급관리에서 표시등급 설정 시 수령자명 옆에 표시등급도 확인 가능합니다.

참조: 표시등급 설정하는 방법





B. VIP 보류 설정하기

step 1. 환경설정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먼저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메뉴에서 VIP 보류 설정에 체크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VIP 보류 설정 사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환경설정 변경 요청 바랍니다.






step 2. 고객등급 설정하기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참조: 고객등급관리





step 3. 적용결과 확인하기


[CS관리 > CS창]

1.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VIP 고객의 정보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리며, cs이력이 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VIP 고객의 경우, 자동으로 우선순위가 설정되며, 고객등급관리에서 사은품 증정 설정도 가능합니다.

참조: VIP 사은품 증정







관련 FAQ

고객등급관리

표시등급 설정하는 방법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

고객 등급관리 : VIP 고객의 우선순위

Vip 사은품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