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b. 송장상태일때) |
잔글 (→a. 접수상태일때) |
||
47번째 줄: | 47번째 줄: | ||
===a. 접수상태일때=== | ===a. 접수상태일때=== | ||
---- | ---- | ||
+ | [[파일:G배송정보변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br> | <br> | ||
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보류설정 옆에 있는 <b>배송정보변경</b>버튼을 클릭합니다. | 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보류설정 옆에 있는 <b>배송정보변경</b>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 |||
2016년 5월 17일 (화) 07:43 판
개요
접수된 고객의 배송지주소변경은 C/S창에서 가능합니다. 접수상태와 송장상태일때 모두 가능하지만 방법에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접수상태의 경우, 다른 조치없이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지만 송장상태의 경우, 송장번호를 삭제하고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하셔야 합니다.
|
step 1. 주문검색하기
c/s창에서 해당주문을 검색합니다. |
step 2. 배송정보 변경하기
a. 접수상태일때 b. 송장상태일때 |
|
a. 접수상태일때
|
|
b. 송장상태일때
2. 팝업창이 뜨면,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송장을 삭제합니다.
4.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송장번호새로발행을 누르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