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3번째 줄: 43번째 줄: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br>
 
<br>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61번째 줄: 61번째 줄:
  
  
4.'''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br>
 
<br>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70번째 줄: 70번째 줄:
  
  
 +
<br>&nbsp;
 +
<br>
 +
<br>
 +
<br>
  
 
+
==<big>'''관련 FAQ'''</big>==
;'''비밀번호를 바꾸거나 초기화 싶은데 어디에서 하는건지 궁금해요'''
 
 
 
:접속한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내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참고 : 사용자관리에서는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능하다''
 

2016년 5월 18일 (수) 07:00 판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기존 비밀번호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