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의 옵션이 변경되는 경우 상품동기화시 어떻게 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개요) |
|||
22번째 줄: | 22번째 줄: | ||
상품동기화 시, 기간 및 판매처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상품동기화 시, 기간 및 판매처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단, 해당상품이 최초로 판매처에 등록된 날짜가 기간에 포함 되어야 합니다. | *단, 해당상품이 최초로 판매처에 등록된 날짜가 기간에 포함 되어야 합니다. | ||
− | ||[[파일: | + | ||[[파일:G판매처별동기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big><b>step 2. 상품 확인하기</b></big>== | ==<big><b>step 2. 상품 확인하기</b></big>== |
2016년 5월 20일 (금) 00:29 판
개요
판매처에 등록된 상품정보가 판매가능하면서 진열된 상품만 동기화 대상입니다. 상품동기화메뉴에서 상품등록일 기준 기간 및 판매처를 선택 후,
단, 최초동기화가 아닌 재동기화의 경우에는 변경된 옵션정보만 가져오니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step 1. 상품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상품동기화 시, 기간 및 판매처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상품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전체상품목록에서 해당상품의 옵션이 바르게 변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