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스캔 제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번째 줄: 8번째 줄:
 
<br>
 
<br>
 
<br>
 
<br>
<div>__TOC__</div>
 
 
<br>
 
<br>
 
<br>
 
<br>

2024년 9월 18일 (수) 05:26 판

개요


  • 이지오토 프로그램으로 배송스캔 작업시 사은품으로 증정된 상품은 스캔작업을 하지 않고 배송처리 작업이 가능합니다.
  • 위 기능 사용을 원하실 경우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객센터> 문답게시판]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1. 메뉴 상단에서 배송취소할 주문건의 배송일시를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C/S 관리> 일반관리> C/S]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건의 배송일시는 CS창에서 주문건 조회 후 하단 배송POS일 항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조회된 주문건이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화면 왼쪽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됩니다.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C/S 관리> 일반관리> C/S]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배송일괄취소 작업한 주문건을 조회하면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된 부분 확인이 가능합니다.

2. 화면 우측 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배송일괄취소 이력이 남게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 우측 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배송일괄취소 이력이 남게 됩니다.




관련 FAQ

배송일괄취소(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