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사등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관련 FAQ) |
|||
158번째 줄: | 158번째 줄: | ||
==<big><b>관련 FAQ</b></big>== | ==<big><b>관련 FAQ</b></big>== | ||
+ | [[송장입력]] | ||
+ | |||
+ | [[송장관리]] | ||
+ | |||
+ | [[배송통계]] |
2024년 12월 23일 (월) 10:14 판
개요
[기본정보관리 > 택배사관리 > 택배사등록]
택배사등록에서는 이용하는 택배사를 등록, 삭제 및 기본택배사로 지정할 수 있으며, 각 택배사의 연동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택배사 등록하기
1. 택배사명에 등록할 택배사를 검색 후 선택한 후 우측의 '등록' 버튼을 눌러 택배사 등록을 합니다. |
2. 등록한 택배사가 아래 목록에 추가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B. 택배사 연동하기
1. 등록된 택배사명 옆의 물음표 모양을 클릭합니다. |
2. 이지어드민과 택배사를 연동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가 다음의 이미지처럼 표시됩니다.
|
3. 표시되는 정보를 택배사명과 함께 내용에 기재하여 문답게시판으로 연동 요청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 > '신규등록' 클릭하여 문의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
C. 택배사 삭제하기
|
D. 택배사등록 메뉴 살펴보기
1. 기본택배사 변경
변경 후에는 두번째 사진처럼, 기본택배 항목의 O표시가 변경한 택배사에서 확인됩니다. |
2. 변경이력 '변경이력' 클릭 시 정보변경 이력 팝업창에서 택배사목록에 대한 등록, 삭제 등 변경이력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택배 연동정보 확인하기 등록한 택배사목록 우측 표에서 택배사별로 연동이 가능한 항목들을 예시 사진처럼 O 표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