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신청 후 접수된 고객들 보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0번째 줄: 40번째 줄:
  
  
 +
 +
 +
==<big><b>step 2. 회수접수 건 조회하기</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b>회수요청</b>으로 놓고 검색을 하면 한번이라도 회수를 요청한 기록이 있는 모든 건이 검색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 세 번째 주문은 이전에 회수신청을 취소했지만, 회수 신청기록이 있어 함께 검색 건에 해당합니다.
 +
 +
 +
||[[파일:G작업회수요청결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회수신청 후 회수 취소가 가능한가요?]]
 
*[[회수신청 후 회수 취소가 가능한가요?]]
 
*[[회수접수가 되면 반품 송장번호를 어디서 확인하나요?]]
 
*[[회수접수가 되면 반품 송장번호를 어디서 확인하나요?]]

2016년 5월 23일 (월) 06:26 판



개요

c/s창에서 회수신청을 한 고객들은 c/s의 작업상태 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는 회수신청 취소를 했더라도 이전에 회수을 신청한 기록이 있는 주문도 함께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c/s창 검색조건 설정하기

c/s창 작업조건이 기본적으로는 전체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전체에서 회수요청으로 변경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 이 외에 다른 검색조건도 추가로 함께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 기간, 판매처 등)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회수접수 건 조회하기

회수요청으로 놓고 검색을 하면 한번이라도 회수를 요청한 기록이 있는 모든 건이 검색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 세 번째 주문은 이전에 회수신청을 취소했지만, 회수 신청기록이 있어 함께 검색 건에 해당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