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신청 후 접수된 고객들 보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0번째 줄: | 40번째 줄: | ||
+ | |||
+ | |||
+ | ==<big><b>step 2. 회수접수 건 조회하기</b></big>==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b>회수요청</b>으로 놓고 검색을 하면 한번이라도 회수를 요청한 기록이 있는 모든 건이 검색됩니다. | ||
+ | *다음의 이미지 세 번째 주문은 이전에 회수신청을 취소했지만, 회수 신청기록이 있어 함께 검색 건에 해당합니다. | ||
+ | |||
+ | |||
+ | ||[[파일:G작업회수요청결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big><b>관련 FAQ</b></big>== | ==<big><b>관련 FAQ</b></big>== | ||
*[[회수신청 후 회수 취소가 가능한가요?]] | *[[회수신청 후 회수 취소가 가능한가요?]] | ||
*[[회수접수가 되면 반품 송장번호를 어디서 확인하나요?]] | *[[회수접수가 되면 반품 송장번호를 어디서 확인하나요?]] |
2016년 5월 23일 (월) 06:26 판
개요
c/s창에서 회수신청을 한 고객들은 c/s의 작업상태 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는 회수신청 취소를 했더라도 이전에 회수을 신청한 기록이 있는 주문도 함께 조회됩니다.
|
step 1. c/s창 검색조건 설정하기
c/s창 작업조건이 기본적으로는 전체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전체에서 회수요청으로 변경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
step 2. 회수접수 건 조회하기
회수요청으로 놓고 검색을 하면 한번이라도 회수를 요청한 기록이 있는 모든 건이 검색됩니다.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