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등록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번째 줄: 3번째 줄:
 
{|width="1500px"
 
{|width="1500px"
 
|-
 
|-
| valign=top|[[파일:Main1.png|대체글=|섬네일|592x592px|(확대하려면 클릭)]]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 valign=top|[[파일:미처리현황 20250901 001.png|대체글=|섬네일|330x33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송장 전송시, '''판매처로 송장전송 여부를 조회''' 하는 메뉴입니다.  
*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는 이용서비스 현황, 공지사항, 각종 업무현황, 판매 제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항목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br/><br/><br/><br/>
+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송장전송대기 항목에서 이러한 건들을 확인하여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br /><br /><br /><br />
  
 
<div>__TOC__</div>
 
<div>__TOC__</div>
18번째 줄: 19번째 줄:
 
{|width="1500px"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메인 화면 미처리 현황에서 미처리현황 송장전송 대기 클릭][[파일:조)미처리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조)미처리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송장전송대기 항목에서 이러한 건들을 확인하여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2025년 9월 1일 (월) 09:59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송장 전송시, 판매처로 송장전송 여부를 조회 하는 메뉴입니다.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송장전송대기 항목에서 이러한 건들을 확인하여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step 1. 송장전송대기

[메인 화면 미처리 현황에서 미처리현황 송장전송 대기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미전송된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 해외배송주문시 라벨 미출력
  • 단순히 일시적 오류(판매처 접속 장애, 인터넷 회선 문제 등)인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전송 완료됩니다.
  • 특정 오류가 아님에도 불구하도 지속적으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십 분에 한 번씩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송장전송 업무를 실행합니다.







관련 FAQ

미처리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