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24 솔업되면 이지어드민에서 어떻게 설정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2번째 줄: | 82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big>'''step 2. 변경된 기능 확인하기'''</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매칭'''단계 | ||
+ | <br> | ||
+ | 3. 까페24에서 버전을 업그레이드 한 경우, 자동매칭을 사용하더라도 매칭화면에서 많은 수동매칭 내역이 보이게 됩니다. | ||
+ | * 이 때 '''상품동기화'''를 진행하면 매칭내역이 줄어들게 됩니다. (4번 참고) | ||
+ | || | ||
+ | [[File:s까페업그레이드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상품Sync''' | ||
+ | <br> | ||
+ | 4. 상품동기화시 날짜를 넉넉하게 잡고 '''상품Sync'''를 클릭하여 재동기화를 진행하면, 발주-매칭화면에서 수동매칭 내역이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File:s까페업그레이드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16년 6월 8일 (수) 01:26 판
개요
까페24 관리자에서 상품관리 메뉴는 솔업 전 / 솔업 후에 따라 보이는 화면이 다릅니다.
솔업이란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말하는 것으로 까페24는 솔업 전 / 솔업 후로 분류되며 업그레이드 정보와 동일하게
이지어드민웹에 등록된 까페24도 솔업을 구분해서 설정해줘야 합니다.
- 이지어드민에서 까페24 설정시 솔업을 구분해서 등록하지 않으면 상품동기화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솔업 확인하기
까페24에 보이는 솔업 전 / 솔업 후 화면
|
이지어드민에서 솔업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까페24 우측 수정
|
|
step 2. 변경된 기능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매칭단계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상품Sync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