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신청 후 접수된 고객들 보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1번째 줄: 51번째 줄:
 
  위의 방법뿐 아니라, 회수요청 창을 켜놓은 상태에서 회수 접수가 된 고객들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방법뿐 아니라, 회수요청 창을 켜놓은 상태에서 회수 접수가 된 고객들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
||[[파일:G회수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5월 26일 (목) 04:29 판


개요

c/s창에서 회수신청을 한 고객들은 c/s의 작업상태 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는 회수신청 취소를 했어도 이전에 회수를 신청한 기록이 있으면 함께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c/s창 검색조건 설정하기

c/s창 작업조건이 기본적으로는 전체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전체에서 회수요청으로 변경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 이 외에 다른 검색조건도 함께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 기간, 판매처 등)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회수접수 건 조회하기

회수요청으로 놓고 검색을 하면 한번이라도 회수를 요청한 기록이 있는 모든 건이 검색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 세 번째 주문은 이전에 회수신청을 취소했지만, 회수 신청기록이 있어 함께 검색 건에 해당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회수창에서 접수고객 검색하기

위의 방법뿐 아니라, 회수요청 창을 켜놓은 상태에서 회수 접수가 된 고객들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고객의 관리번호를 지웁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회수창 맨 위, 왼쪽의 검색 조건을 회수(접수)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현재 회수가 접수(택배사 반품접수)된 고객들의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관련 FAQ